안드로이드 어드벤처 게임어플 [Ark Is Home - Survival Island] 아크 이스 홈서바이벌 아일랜드 업데이트 버전 입니다.

방주의 집 - 생존의 섬 플러스 버전 입니다.

야생의 섬에서 생존하기 위해

생존 본능을 발휘 하십시오.

게이머들은 전통적으로 발생하는 재난과 재난으로 인해 무인도로 끝나는 모험 - 생존 프로젝트입니다.

 

 

빠른 구출에 대한 희망은 없으며 예견되지도 않으므로 이 토지의 본격적인 거주자가 되어야 합니다.

여기 생존과 생활을 위한 축복은 모두 있습니다.

게이머와 제작 시스템의 능력으로, 며칠 전에 준비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포식자로부터의 보호를 위한 무기와 작은 계기판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영토를 잘 탐구 할 수 있습니다.

어쩌면 그녀는 뭔가 흥미로운 것을 숨기고 있을지 모릅니다.

바다 한가운데 서바이벌 섬에서 가장 상징적 인 모험. 서바이벌 아일랜드는 사냥을 위한 원시 자원, 코코넛 나무 및 동물로 가득한 야생 동물로 가득합니다. 사냥, 생존 및 섬 탐험을 위해 활용할 수 있는 자원을 만듭니다.

 

 

어떻게 이 섬에 왔니?
너는 이 야생의 섬 근처에서 추락 한 너의 친구와 생존 모험을 하고 있었다. 이 생존 섬에는 위험한 동물과 함께 다른 생존자가 있을 수 있습니다.
섬의 생존은 야생 모험, 섬 탐험 및 동물 사냥으로 가득합니다. 섬을 탐험하고, 음식을 찾고, 쉼터를 만들고, 무기를 만들고, 동물을 사냥하고 살아남습니다. 이 생존 탐험 게임은 근본적으로 당신이 거대한 자원, 야생 동물 및 제작 된 무기를 가질 수 있는 생존 시뮬레이터입니다.

바다 한가운데 있는 섬에서 생존하는 법?
섬 생존 기술을 사용하여 살아 남기, 야생 곰 및 악어와의 전쟁. 섬에서 생존하기 위해 토끼와 다른 먹을 수 있는 동물을 사냥하십시오. 이 생존 생존 게임에서 동물 사냥과 섬 생존 기술을 보여줄 시간입니다. 생존 모험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는 곳에서 최고의 탐험 게임을 경험하십시오. 공예 무기를 만들고, 피난처를 건설하며, 이 서바이벌 아일랜드 게임에서 가장 오래 생존 할 음식을 찾습니다. 코코넛에서 물을 구할 수 있으며, 음식 요구에 과일을 의지하고, 고기와 생가죽을 위해 동물을 사냥 할 수 있습니다.

 

 

서바이벌 아일랜드의 특징
사냥
이 바다 섬에는 위험한 동물들이 가득합니다. 음식을 사려고 동물을 사냥하고 생존하십시오. 동물이 사냥을 할 것입니다. 희생자 대신 생존 사냥꾼이 되기로 결정했습니다. 최고의 생존 게임이 여기 있습니다.
Crafting
당신은 바다의 한가운데 있는 섬에 갇혀 있습니다. 이제 바다가 당신 집입니다. 생존을 위해 무기를 만들고 섬을 탐험하기 위한 유용한 자료. 이 아이템을 제작하십시오: 도끼, 도끼, , 방주 등. 음식, 물 및 생존을 찾으려면 이 무기를 사용하십시오. 제작은 섬에서 생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피난처 빌딩
아이템 제작 후, 섬에 쉼터를 건설하십시오. 새로운 자원, 은신처, 과일 나무에 대한 섬 탐험. 바다 한가운데 섬에 집을 짓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생존 모험을 위해 해라.
아크 쉘터
섬에서 생존하기 위해 방주를 지으려면 기본 재료를 모으고 모든 돌과 숲을 채취하십시오. 바다에서 가장 야생의 섬에서 생존하기 위해 생존 본능을 사용하십시오.

Adventure-survival project in which gamers will traditionally end up on an uninhabited island due to the disaster that occurred and the disaster that followed.

 

There is no hope of speedy rescue and is not foreseen, so you have to become a full-fledged inhabitant of this piece of land.

 

 

The blessing for a survival and vital activity here all is.

Well, with the capabilities of gamers and the crafting system, it will be possible to acquire not only provisions for several days in advance, but also weapons for protection from predators and a small dash-house dash.

And then you can explore the territory well. Maybe she is hiding something interesting.

m 신비한 섬 탐험
오프라인 섬 게임에서 비밀과 자원으로 가득 찬 수수께끼의 섬을 탐험 해보십시오. 열대 우림과 신비한 동굴 탐험. 조심해서 무기를 지참하십시오.

 

 

여행
이 섬 생존 게임에서, 당신은 섬에 갇혀있다, 당신은 자원과 음식으로 가득한 인근 섬 여행해야 합니다. 뗏목, 보트 또는 배를 만들어 바다의 다른 섬으로 여행하십시오. 섬의 새로운 곳을 탐험하고 모험의 섬을 발견하십시오. 가장 흥미로운 탐험 게임은 당신을 위한 것입니다.
생존 요령
해안 및 공예 도구에서 자원을 수집하십시오.
섬에서 볼 수 있는 유용한 자료를 찾아보십시오.
야생 피조물로부터 보호 할 수 있는 자신 만의 피난처를 건설하십시오.

 

 

음식 수집 사과, 코코넛 나무 용 코코넛 나무 자르기
고기와 생가죽을 위한 토끼, 곰 및 악어 사냥
스스로 살아남는 법을 배우십시오.

신비로운 유적지에서 보물 찾기
, 이 탐험 게임에서 생존 세계 모험을 즐기고 있습니다. 신비로운 장소를 찾고, 구석과 숲을 탐험하십시오. 광대 한 재물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을 수 있습니다.

 

 

야생 생존 어드벤처
모든 고난이 궁극적 인 생존 사냥꾼이 되고 섬에서 가장 잘 살아남을 준비가 정말로 되어 있습니까? 당신이 준비가 되면 이 방주 생존 섬이 당신을 위한 것입니다. 유망한 재미는 섬의 퀘스트와 공예품에 숨겨져 있습니다. 생존을 위해 야생 동물을 피하십시오. 이 멋진 게임을 준비하십시오.

 


이 해양 생존에서 지구상의 마지막 날이거나 새로운 진화 한 모험의 첫날이 될 수 있습니다. 섬은 이 방주에서 광야로 가득하며 집 - 생존 섬입니다. 당신의 생존 세계는 광대합니다. 이 방주에서 최초의 섬 생존자는 홈 경기입니다.

 

 

[아크 이스 홈서바이벌 아일랜드 플러스 버전] Ark Is Home - Survival Island Plus v1.0.2 APK

웹 하드의 특성 상 구글 크롬 브라우저 사용을 권장 합니다. (Web recommend Google Chrome web browser on the characteristics of hard use.)

File Name: Ark Is Home ++ v1.0.2.apk
45.88 MB



Read more: http://www.vaio.or.kr/1884698#ixzz5pfZCZd2B


리뷰(소개)된 모든 어플은 클럽바이오에서 로그인 없이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카테고리 없음  |  2019. 6. 2. 15:26



아름드리나무하나's Blog is powered by ClubVA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