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시뮬레이션 게임어플 [Idle Supermarket Tycoon - Tiny Shop Game] 아이들 슈퍼마켓 타이쿤타이니 샵 게임 업데이트 버전 입니다.

플러스 버전 입니다.

부자가 될 준비가 되었습니까?

멋진 경제 모델을 지닌 매혹적인 클릭커 게임 어플

 

 

게이머는 슈퍼마켓 소유자가 되어 시장을 지배하고 주민들의 선호도를 지배하는 본격적인 네트워크로 전환해야 합니다.

가격 변동, 다양한 부서를 위한 공간 배정, 상점 관련 제품 개점, 건물 개선 및 수리 등은 사려 깊은 엔터테인먼트를 사랑하는 모든 사람들을 기쁘게 할 것입니다.

 

 

가장 부유 한 슈퍼마켓 사업가가 되십시오!

자신 만의 사업을 만들고 돈을 벌고 세계 최고의 슈퍼마켓 재벌이 되십시오!

미니 마트로 시작하여 주요 슈퍼마켓 사업으로 전환하십시오. 빵집을 만들고, 과일과 채소를 판매하고, 고품질의 생선과 고기를 제공하십시오. 자신의 향수 및 전자 제품 부서를 운영하십시오. 고객이 장바구니를 채우도록 하십시오!

 

 

 

제품, 오퍼 및 부서의 품질을 개선하기 위한 새로운 기능을 연구하십시오. 비즈니스가 성장하도록 하십시오!

Fascinating clicker with a well-developed economic model.

Gamers will become the owners of the supermarket and will have to turn it into a full-fledged network that dominates the market and in the preferences of residents.

The fluctuation of prices, the allocation of space for various departments, the opening of shops related products, improvement and repair of premises and much more will delight everyone who loves more thoughtful entertainment.

최고의 슈퍼마켓 관리자가 되십시오. 판매자를 고용하여 판매 및 이익을 늘리십시오. 다른 부서의 직원들의 급여를 설정하십시오. 고객에게보다 다양한 옵션과 건강한 제품을 제공하십시오. 그들이 쇼핑하는 동안 차량을 안전하게 나갈 수 있는 거대한 주차장을 만드십시오.

잠재 고객과 기존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개발하십시오. 최고의 제품을 선택하고 연구를 개선하여 고객에게 최상의 거래를 제공하십시오. 수익성 높은 비즈니스를 운영하려면 의견과 피드백이 중요합니다. 행복한 고객이 고객을 돌려주고 있습니다!

 

 

유휴 상태에서 게임을 하는 것을 좋아한다면 이 캐주얼 슈퍼마켓 관리 게임을 즐기십시오. 유휴 슈퍼마켓 Tycoon은 다른 제품 부서와 함께 자신의 사업을 운영하는 쉬운 게임입니다. 중요한 경영 결정을 내리고 제국을 건설하고 작은 슈퍼마켓을 세계에서 가장 훌륭한 도시로 변화 시키십시오!

 


캐주얼하고 쉬운 게임 플레이
완료해야 할 여러 가지 과제
놀라운 애니메이션 및 3D 그래픽
판매 할 독특한 제품!
비즈니스를 확장하기 위해 중요한 의사 결정을 내리십시오.
클라우드에서 진행 상황을 저장하고 장치를 변경하면 복구하십시오.

 

 

[아이들 슈퍼마켓 타이쿤타이니 샵 게임 플러스 버전] Idle Supermarket Tycoon - Tiny Shop Game Plus v1.3 APK

웹 하드의 특성 상 구글 크롬 브라우저 사용을 권장 합니다. (Web recommend Google Chrome web browser on the characteristics of hard use.)

File Name: Idle Supermarket Tycoon ++ v1.3.apk
71.38 MB



Read more: http://www.vaio.or.kr/1884511#ixzz5pY9EIL6d


리뷰(소개)된 모든 어플은 클럽바이오에서 로그인 없이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카테고리 없음  |  2019. 6. 1. 08:59



아름드리나무하나's Blog is powered by ClubVA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