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시뮬레이션 게임어플 [Stories: Your Choice] 스토리즈: 유어 초이스 업데이트 버전 입니다. 매주 새로운 에피소드

사례: 귀하의 선택 플러스 버전 입니다.

당신의 선택은?

스토리를 좋아하는 모든 사람들을 위한 훌륭한 프로젝트.

 

 

장르가 다양한 다양한 장르의 컬렉션으로 다음 장르의 낭만적인 이야기의 장르가 아닙니다.

다른 영웅, 사건, 신기원 및 환경. 열대 섬에서의 휴가를 즐기고, 전쟁을 하고 사람들을 구하고, 바이킹 원정에 참여하고, 해적이 되어 다른 많은 역할을 선택하십시오.

 

 

비선형성에 대해 잊지 말고 독립적으로 결승전을 구성 할 수 있습니다.

아름다운 그래픽과 정기적 인 업데이트 또한 가장 긍정적 인 인상을 남깁니다.

Stories: Your Choice에서 나만의 모험을 선택하십시오! 최고의 대화 형 스토리 수집을 통해 전례 없는 자유로운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매주 새로운 장!

 

 

최고의 작가가 수집 한 스토리를 선택하고 액션, 모험, 공포, 마술, 수수께끼, 범죄 등을 경험하십시오!
각 이야기를 통해 여행을 선택하고, 모든 결정에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당신의 성격을 선택하십시오! 당신은 영웅이나 악당이 될 것입니까? 의로운 지도자인가 폭군인가? 끔찍한 파트너 또는 충직 한 파트너? 선택은 당신 것입니다!
당신의 등장 인물을 선택하십시오! 이 게임은 다양한 종류의 옷과 헤어 스타일을 제공합니다.
당신의 선택이 줄거리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 보시라. 그러나 그 결과가 뜻밖의 일이라는 것을 잊지 마라!

다음은 선택할 수 있는 몇 가지 이야기입니다.

 

 

Great project for all who love interactive stories.

A whole collection in a variety of genre categories, which are really genres, and not the scenery for the next romantic story.

Different heroes, events, epochs and settings.

Enjoy your vacation on a tropical island, go to war and save people, participate in Viking expeditions, become a pirate and choose many other roles. Do not forget about the presence of nonlinearity,

Which allows you to independently form the final?

Beautiful graphics and regular updates also leave only the most positive impressions.

 

 

"데미 - 신들과 ​​남자들":
반항을 일으켜 세우고 군대를 모아서 고향을 훔쳐온 반신들에게 복수하십시오! 반역자가 신과 싸우기 위해 인류를 사용하는 막대한 환상의 세계로 들어설 것입니다. 아침까지 무법자와 마시고, 폭군의 군대와 싸우며, 데미 여신에 대한 사랑을 나누십시오. 이 모든 이야기가 제공하는 것은 아닙니다! 당신의 선택만으로도 인류의 반역이 성공했는지 실패했는지 판단 할 수 있습니다.

 


"
낙원에서 탈출":
너는 무인도에서 일어나서 너와 싸우고 있는 아름다운 여인들에 둘러싸여있는 자신을 발견한다. 여기에서 어떻게 끝났는지, 그리고 어떻게 되는지 알아내는 것은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관심을 절실히 필요로 하는 아름다운 소녀들을 만나고, 폭포 아래에서 수영을 하고, 태양 아래에서 휴식을 취할 것입니다. 그러나 이 낙원이 섬에서 일어나는 일련의 살인 사건에서 널 혼란스럽게 하지 마라. 당신의 선택만으로 이야기가 끝나는 방법을 결정할 것입니다.

 

 

"저주받은 돛 밑에":
돛을 올리고 검은 깃발 아래 바다로 나가십시오! 사악한 약탈자가 당신의 사랑하는 사람을 죽였지 만, 당신의 슬픔과 분노가 당신에게 복수 할 힘을 주었습니다. 저주받은 해적단을 모아 우주선을 훔치고 살인자를 쫒아 가세요! 대포 폭파, 온보드 전투, 바다 괴물과 악마, 우정과 배신, 럼주와 아름다운 소녀 (아마도 로맨스, 또는 더 ......): 이것은 당신의 이야기이며, 어떻게 끝낼 것인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최고 속도 다, 선장!

이야기는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되므로 언제나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Stories: Your Choice가 이제 모든 것을 바꿀 수 있는 결정을 내리는 이야기로 뛰어 드십시오!

 

 

[스토리즈: 유어 초이스 플러스 버전] Stories: Your Choice Plus v0.8952 APK

웹 하드의 특성 상 구글 크롬 브라우저 사용을 권장 합니다. (Web recommend Google Chrome web browser on the characteristics of hard use.)

File Name: Stories Your Choice ++ v0.8952.apk
60.43 MB



Read more: http://www.vaio.or.kr/1883467#ixzz5ozuGP7vP


리뷰(소개)된 모든 어플은 클럽바이오에서 로그인 없이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카테고리 없음  |  2019. 5. 26. 12:28



아름드리나무하나's Blog is powered by ClubVA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