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시뮬레이션 게임어플 [Zero City: Zombie Shelter Survival] 제로 시티: 좀비 셸터 서바이벌 업데이트 버전 입니다.

플러스 버전 입니다.

새로운 세계에서

마지막 피난처 중 하나를 선택하십시오!

좀비 종말 설정에서 매우 흥미로운 시뮬레이터.

 

 

이 프로젝트는 시각적 특성, 피난처 관리 역량 및 기타 기능으로 인해 유명한 낙진 보호소와 유사합니다.

게이머는 생존자의 작은 분리의 지도자가 될 것입니다.

그는 강력하고 난공 불구로운 영토를 세우는 데 매우 유리한 곳을 찾을 만큼 운이 좋았습니다.

 

 

우리는 방을 만들고, 역할을 정의하고, 직원을 배치하고, 정찰 부대를 보내고, 방위를 개최하고, 훨씬 더 많은 사람들이 미래를 위한 모든 기회를 창조하는 동안 지루해하지 않을 것입니다.

생존자를 모아 인도하고, 사람들을 훈련시키고, 의무를 지명하십시오. 항상 모든 사람을 위한 직업이 있습니다! 빌드하고 기지를 강화하고 그것을 impregnable하게!

 

 

바이러스가 퍼지면서, 너무 늦기 전에 우리가 행동 할 때입니다. 전사들은 경계해야 하며 무기는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합니다. 버려진 창고에 있는 물건과 물품은 좀비와 그 주인의 떼거리와의 전투에서 유용 할 것입니다.

명령을 받고, 인간을 구하십시오!
다음은 게임에서 얻는 몇 가지 기능입니다.

피난소 건설 관리.

 

 

불규칙한 쉼터를 만들기 위해 방을 만들고 업그레이드하십시오. 노동자들은 이미 그곳에 있다. 지금 건물을 시작하라! 다양한 수비 구조를 세우면서 피난소를 준비하십시오. 가장 효과적인 방어 조합을 결정하십시오!

A very, very intriguing simulator in the zombie apocalypse setting.

The project resembles the famous Fallout Shelter due to its visual qualities, asylum control mechanics and other features.

 

 

Gamers will be the leaders of a small detachment of survivors, who was fortunate enough to find a very advantageous place to build a powerful and impregnable enclave.

We create rooms, define their role, assign workers there, send reconnaissance units, hold defenses, and much more will not get bored while creating a chance for the future for all mankind.

 

 

개발중인 거주자.
이 어두운 시기에는 모든 생존자 수가 중요하며 모든 사람이해야 할 일이 있습니다! 사람들에게 새로운 기술을 가르치고 업그레이드하고 실제로 배운 내용을 보여 주도록 하십시오!

 


장비 선택.
효과적인 무기와 장비를 만들고 무기를 들고 당신의 분대를 차려 입으십시오!

멀티 플레이어, PVP.
우리는 유일한 생존자는 아니지만 최강자 만이 종말론에서 살아남습니다. 경기장이나 다른 피난처에서의 공격에서 적을 장악 할 강력한, 무적의 대원을 만드십시오. 열려있는 대결에서 쇼를 운영하는 다른 사람들에게 보여주세요!

 

 

스토리 중심 캠페인.
새로운 세계의 모든 시련을 통해 팀을 이끌고 가능한 모든 무기고를 사용하여 생존하십시오! 당신의 용감한 전투기보다 앞서 좀비들과 돌연변이 광신자들과 수백 가지의 전투가 있습니다.

위험한 분위기에 매료 된 포스트 종말론 적 환경에서 고화질 HD 그래픽을 제공하는 이 RPG 게임으로 아무도 인상적이지 않습니다.

 

 

[제로 시티: 좀비 셸터 서바이벌 플러스 버전] Zero City: Zombie Shelter Survival Plus v0.9.0 APK

웹 하드의 특성 상 구글 크롬 브라우저 사용을 권장 합니다. (Web recommend Google Chrome web browser on the characteristics of hard use.)

File Name: Zero City ++ v0.9.0.apk
67.38 MB



Read more: http://www.vaio.or.kr/1884160#ixzz5pH1MZPmQ


리뷰(소개)된 모든 어플은 클럽바이오에서 로그인 없이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카테고리 없음  |  2019. 5. 29. 10:41



아름드리나무하나's Blog is powered by ClubVA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