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어드벤처 게임어플 [Zombie Avenger] 좀비 어벤져 업데이트 버전 입니다.

플러스 버전 입니다.

지금! 총을 들고 총격을 시작하십시오!

감염과 좀비의 환경 에서뿐만 아니라 다양한 스타일의 게임 플레이를 제공합니다.

플레이어는 스나이퍼 라이플을 사용하여 원거리에서 상대를 쏘고 근거리에서 자동 고속 무기를 사용하여 돌연변이를 파괴합니다.

 

 

이야기의 시작에 대한 이유는 인구 밀도가 높은 도시의 중심에 정확하게 떨어진 운석이었습니다.

그것과 함께 도착한 공격적인 바이러스는 주민들을 매우 피에 굶주린 경향이 있는 변형 된 생물로 매우 빠르게 전환 시켰습니다.

면역성이 있는 운 좋은 주인공은 이 악몽에서 사랑하는 사람을 찾아 구해야 합니다.

신비한 운석이 Z City에 떨어졌고 아무도 이것이 재앙의 시작이 될 것이라는 것을 압니다. 운석은 끔찍한 외계인 바이러스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바이러스가 발발 해 Z 시티가 혼란에 빠졌습니다. 당신은 생존자에게서 도움을 요청 받았고, 그녀는 아직 살아 있습니다! 그러나 상황은 매우 위험하며 이제 그녀를 구하기 위해 출발합니다!
Z City
위기는 무겁습니다. 생각보다 위험합니다! 바이러스에 감염된 사람들은 끔찍한 돌연변이를 일으켰습니다. 그들은 고통스럽지 않고 강력하고 빠르며 감염되지 않은 사람들에 대해서는 매우 공격적입니다. 그들은 심지어 더 끔찍한 기술을 발전 시켰습니다. Lurker는 거미 같이 벽에 포복 할 수 있다; 조커는 웃으며 치명적인 살인 마술을 합니다. 간호사는 피 묻은 유니폼을 입고 정육점 칼을 집어 든다. 심지어 어떤 사람들은 인체를 잃어 더 끔찍하고 더 치명적입니다.

 

 

 

Action in the setting of infection and zombies, as well as with different styles of gameplay.

Players will shoot opponents from a long distance using sniper rifles and destroy mutants at close range using an automatic high-speed weapon.

The reason for the beginning of the story was a meteorite that fell exactly in the center of a densely populated city.

The aggressive virus that arrived with it very quickly turned the inhabitants into disfigured creatures with extremely bloodthirsty tendencies.

The main character, which was fortunate enough to be immune, needs to find and save his loved one in this nightmare.

전사는 도전을 두려워하지 않을 것입니다! 불굴의 정신 만이 최종 전쟁에서 승리 할 수 ​​있습니다. 무기를 들고 손에 총을 들고 여행을 떠나십시오. 기다리고 있는 사람들이 있으며, 더 많은 생존자가 당신의 도움을 필요로 합니다. 당신의 친절을 버리십시오, 동정심은 생존자에게 선물이며, 감염된 사람 만 죽일 수 있습니다. 감염된 사람에게 주저하지 마십시오! 화약으로 그들을 쉬게 하고, 철과 불의 포효가 그들의 레퀴엠이 될 것입니다. , 죽은 장례식을 개최! 당신은 유일한 보강입니다, 당신은 냉담한 사수입니다, 당신은 마지막 구원자입니다!

 

 

이것은 당신의 저격수의 냄새 감각을 유지하면서 자극적 인 총 경연 대회가 될 것입니다. 조준, 사격, 발사, 모든 움직임이 즉각 완료되고 생존의 희망이 있음을 보장합니다.

 


와서 싸우십시오, 전사들! 이 감염된 땅을 저장하고 침입 한 시민을 구하십시오. 죽음의 호흡은 너무 오래 침투하지 않습니다. 마지막 빛이 올 것이다!

게임 특징
최고의 1 인칭 슈팅 게임
다양한 게임 플레이 (Bounty, Sniper, Mainline)
HD
촬영지도
격렬한 싸움 감

 

 

[좀비 어벤져 플러스 버전] Zombie Avenger Plus v1.0 APK

웹 하드의 특성 상 구글 크롬 브라우저 사용을 권장 합니다. (Web recommend Google Chrome web browser on the characteristics of hard use.)

File Name: Zombie Avenger ++ v1.0.apk
92.49 MB



Read more: http://www.vaio.or.kr/1884565#ixzz5pY75ftCr


리뷰(소개)된 모든 어플은 클럽바이오에서 로그인 없이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카테고리 없음  |  2019. 6. 1. 08:49



아름드리나무하나's Blog is powered by ClubVAIO